1. 입사신청 구비서류는 원본(원본 스캔 포함)으로 제출 바랍니다.
- 전송(이메일 접수)한 서류는 모두 출력해서 확인하고 있습니다. 팩스로 받은 서류를 스캔하거나 서류를 사진 찍어 보낼 경우 출력 시 화면이 검게 나와 식별이 어렵습니다. 팩스민원으로 발급받은 서류를 스캔해서 전송할 경우 출력상태가 양호해야 합니다.
- 주민등록등본 - 인터넷 발급 가능(무료, 공인인증서 필수) 성적증명서&재학증명서 - 주민센터(면사무소 등)에서 팩스 민원으로 가능 건강보험료납부확인서 - 건강보험공단에 전화신청 후 학사 팩스(042-826-0108) 로 전송 가능 고교생활기록부(사본) - 주변 초, 중, 고교에서 가능(행정실, 신분증 지참), 교육청 민원실 팩스민원
2. 미비서류 또는 보완해야 할 서류가 있을 경우 입사신청서에 기재된 전화번호로 연락합니다.
- 서류를 누락하거나 잘못 제출했을 경우 휴대폰 또는 집전화로 연락을 합니다만 통화가 안 될 경우 여러 번 전화를 드릴 수가 없으니 이점 양지해 주기 바랍니다.
3. 주말 및 공휴일에는 접수하지 않으며, 접수시간 이외 전송한 서류는 다음날 확인합니다.
- 접수시간 (평일) 09:30~18:00 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 입사신청에 관련한 문의는 09:30~18:00(점심시간 12:00~13:00 제외)에 해 주십시오.
4. 입사생 모집 및 선발에 관한 사항은 "공고문" 또는 담당자에게 문의하기 바랍니다.
5. 신입생 지원자 중 수시전형(1, 2차) 합격자는"고등학교생활기록부"로 제출, 정시합격자는 "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통지표"로 제출해야 합니다. 6. 2015년 충남학사 중도 퇴사자 또는 계속재사생 자격 미 취득자(단체봉사활동 불참)는 신입사생으로 신청해야 합니다. 신청구분을 모를 경우 충남학사로 문의해 주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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