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음의 안내사항을 반드시 확인 후 문의해주시길 요청 드립니다.
안내사항 및 공고문을 확인하지 않은 단순 문의로 인해 원활한 행정처리 과정에 어려움이 있습니다.
1. 2025년 정규선발 신청 : 2025. 1. 2.(목) ~ 2025. 1. 10.(금) 17:00 / 접수마감
*입사신청에 필요한 모든 내용은 <입사공고문>에 상세히 기재되어 있습니다.
차후 입사를 고려 중인 경우에도 유용한 정보이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2. 추가모집 여부
1) 정규모집 : 통상 12월 말 공고, 1월 초 접수 / 2학기 충원모집 : 통상 7월 접수
2) 학기 중 충원모집은 당연 진행이 아니라, 결원 상황에 따라 필요시 진행(통상 3월, 9월 전후 진행)
3) 학기 중 충원 진행 여부 및 시기에 대해서는 '공지사항'을 통해서만 안내
(유선으로 진행 여부 및 가능성에 대해 문의해도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. 홈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)
4) 주기적으로 <홈페이지를 방문, 공지사항 확인>을 권장
3. 거주요건
1) <본인, 부모, 조부모 중 1인>이 공고일 기준 1년 이상 <충청남도>에 주민등록이 되었으면 가능
2) 신청불가: <세종특별자치시> 및 <대전광역시> / 해당 지역은 충청남도가 아님
4. 추가서류 제출 확인 여부
1) 구글 메일 시스템 상 저희가 확인을 하였음에도 확인하지 않은 것으로 표기되는 경우 상당
2) 기한, 양식 등 정해진 요건을 준수하여 추가서류를 메일로 제출했다면, 순차적으로 전부 확인하여 처리
3) 따라서 확인 여부를 개인별로 통지하지 않으니 관련 문의 자제
5. 방학 중 재사 가능 여부
1) 방학 중 재사는 <해당학기 재사생만 신청 가능>(현 재사생이 아닌 경우 별도 모집하지 않음)
2) 방학 중 재사는 해당학기 재사생으로 선발된 후 학기 중 신청안내를 참조하여 신청 요망
상기 사항 및 모집공고문 확인 후에도 해결되지 않는 문의는 입사문의게시판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